Dolce_Odore

고터꽃시장 조화코너 둘러보기 (feat.봄과 여름 사이) 본문

달콤한 일상

고터꽃시장 조화코너 둘러보기 (feat.봄과 여름 사이)

돌체오도레 2019. 1. 25. 11:51

♡2019년 1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둘러보기


 

고터꽃시장_조화코너

자주 방문하고 있는 고터 꽃시장의 조화코너 :)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일명 고터 꽃시장 S/S>

조화 꽃바구니를 만들려고 찾아갔어요!

 

크리스마스때만 해도 아주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했지요,

크리스마스 장식 포스팅은 요기를 참고해주세요♡

 

▼▼▼▼▼

고터꽃시장 조화코너 S/S

 

고터 꽃시장 조화 코너는

밤 12:00 ~ 오후 6:00 까지 운영하구, 일요일은 쉬어요.

생화 시장에 비해 훨씬 가기 편한 시간대 랍니다.

 

 

 

고터 꽃시장 1월이 모습은 아주 푸릇푸릇하고, 예쁨 가득했어요!

 

 

 

 

고터 조화꽃시장 2019봄 & 여름 단장을 마친 고터 꽃시장

초록초록한 녀석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요즘 트렌드가 잘 반영되어 있어요.

 

 

 

 

고터 조화꽃시장 2019 고터 조화꽃시장 2019

 

이렇게 다양한 소품들도 많고,

디퓨저 코너도 있어요.

 

디퓨저는 방산시장 처럼 다양하고 크진 않아도,

있을건 다 있는 느낌이에요 :)

 

 

 

 

고터 조화꽃시장 2019고터 조화시장 내 다양한 촛대와 소품들

 

각종 촛대들과 예쁜 소품들이 있쥬?

살림하다 보면, 이런거에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3'

 

 

 

 

고터 조화꽃시장 2019 고터 조화꽃시장 2019

 

이렇게 초록초록한 곳이 정말 많이 있어요.

수염식물 조화도 있구요 :)

 

집에 생기를 제대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초록 식물을 집에 두는 이유는, 생기도 돌고 공기도 정화시키는 목적인데,

식물은 죽으면 또 골치가 아프쥬?

 

그래서 이렇게 조화로 나온것같아요.

 

아무래도, 관리가 쉽지 않은 카페 같은 곳에서는 이런 조화가 더 낫지 않을까싶더라구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귀여운 야자수가 기다리고 있어요

 

 

이렇게 큰 나무도 있어요.

이런 열대 식물 너무 좋지 않나유 ?_? ㅎㅎㅎ

저는 워낙 더운 날씨를 좋아해서, 이런 느낌만 받아도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3'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다양한 조화들

 

안으로 들어마녀, 이렇게 조화 꽃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색상이며 크기며 모두 다양해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성묘꽃 in 고터 꽃시장

 

성묘꽃도 있어요. 보면 색이 진하쥬?

야외에는 색이 진한게 좋더라구요.

 

햇빝에 노출되면 조화 색이 금방금방 변하기 때문에,

이렇게 진한 꽃이 훨씬 좋아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위에 달랑달랑 달면 참 예쁘겠지만,

집에 이렇게 두기가 쉽지는 않네요 +_+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예쁨 가득한 조화코너

 

이번에 갔을 때는, 하얀 꽃에 너무 눈이 갔었어요.

이번에도 산소에 둘 조화를 보러 갔기 때문에,

진한 색을 고르긴 했지만,

 

흰색 꽃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웨딩느낌 가득한 조화

 

이 꽃도 너무 예쁘쥬?

덴파사에도 눈이 많이 갔는데,

확실히 비싸더라구요 +_+...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다양한 느낌의 꽃들이 있었어요.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지만, 또 정신을 차렸답니다.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해외 유명 인스타를 보면, 이런 소품들을 집에 잘도 장식해놨던데!!!

저는 막상 따라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자칫 잘못하면 조잡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이 적당히 여유로우면서, 포인트를 주기가 어렵더라구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프리저브드 플라워

 

이렇게 프리저브드 장미도 팔구 있어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요기는 진짜 동남아 느낌 나지 않나유 ?_? ㅋㅋㅋ

저기 가운데 있는 야자수 나무는 집에 두고 싶더라구요'3'

 

그런데, 아직 이런 녀석을 두기에는,

계절감이 너무 차이가 나긴 해요 !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위에 천장 장식도 넘나 화려한것 !!!

연회장에 설치하면 두둑히 한몫 해줄...!!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저는 이번에는 요기서 조화를 구매했어요.

뭔가 다양한게 많은 느낌이었달까요 ?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

 

생각보다 고르는게 어려워서,

직원분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고터 조화꽃시장

제가 찾는 진한 꽃들도 많았고, 크기가 다양한 꽃들이 있어서 그냥 뭐에 홀린듯 들어간거쥬 ㅋㅋ

 

 

 

 

 

고터 조화꽃시장

 

튤립도 너무 예쁘쥬?

저는 튤립을 참 좋아해요 :D

 

 

 

 

 

고터 조화꽃시장웨딩st

 

요기는 지나가다가 본 곳 인데, 너무 예쁘서 한참을 봤어요.

정말 결혼식 장을 방불케하는 곳이었어요.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이뻤어요.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사실, 조화 꽃시장이 꽤 복잡해서, 이렇게 한 곳이 기억에 남기가 힘든데,

여기는 정말 각인에 제대로..!!!!

 

 

 

 

고터 조화꽃시장발길을 멈추게 만드는 조화꽃시장

 

화이트 & 그린의 조화로 온통 꾸며놓은 이곳은,

신부라면 한번쯤은 발을 멈추게 되는 곳인 것 같아요.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 신부라면, 여기서 몇개 사다가 신부대기실 꾸며놔도 될것같아요.

사실 결혼식장에서 신부대기실 꾸미는데 돈이 엄청 추가 되거든요.

 

그렇다고 신부대기실을 너무 초라하게 꾸밀 수도 없는 노릇이고 (사진이 매우 많이 찍히기 때문에)

이렇게 본인이 몇개 사다가 신부대기실에 비치해두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회 예식 하시는 분들에게도 조심스럽게 추천해봐요.

교회 예식도 신부 대기실이 살짝 아쉬운 면이 있는데,

 

이렇게 본인이 조금 더 풍성하게 하면 훨씬 예쁠듯해유 ♡

(사실, 말이 쉽지 엄청나게 바쁜 예비신부에게 거의 불가능 합니다만...)

 

 

 

고터 조화꽃시장

 

저는 이미 결혼을 했으니,

나중에 작은 돌잔치 할 때쯤? 이렇게 제가 꾸며봐도 좋지 않알까유?_? ㅋㅋㅋ

 

주변에 결혼준비하는 친구가 있다면, 한번 쯤 같이 와서 보여주고 싶은 곳이였어요.

사진보다 실제가 훨!! 씬 예쁩니다 '3'

 

 

 

 

고터 조화꽃시장플로랄폼

 

정신을 초큼 차리구,

저의 본분을 잊지 않았습니다.

 

플로랄폼 (일명 오아시스) 를 사러 요기에 왔어요.

조화용 플로랄폼도 따로 있더라구요!

 

조화꽃바구니를 만들 때도 플로랄폼이 꼭 필요하답니다

조화용 오아시스는 1개당 1,200원 입니다.

 

 

 

고터 조화꽃시장플로랄폼 (금구아트)

 

조화 코너에서는 금구아트 라는 곳에서 구입했어요.

 

 

 

 

 

제가 산 조화들은 어떤것일지!

또, 꽃바구니는 어떻게 완성됐는지 궁금하시쥬?

 

 

고터 조화꽃시장조화 꽃바구니 만들기 by 돌체오도레

짠 - ♡

 

어떤가유? 제법 그럴싸하지 않습니꽈 ?

 

일반인이 만들었다는 것에 점수를 주시길 바라며 '3'

 

 

 

 

고터 꽃시장 조화코너에서 구입하여 만든 "조화꽃바구니" 가 궁금하시다면

요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