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_Odore

두꺼운 물티슈 추천 : 앙블랑 물티슈 민트 구매후기 본문

달콤한 일상

두꺼운 물티슈 추천 : 앙블랑 물티슈 민트 구매후기

돌체오도레 2019. 1. 22. 11:16

앙블랑 물티슈 민트 구매 후기 및 재구매


 

앙블랑 물티슈 민트 구매후기

 

 

 

뜬금없이, 물티슈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한때, 인스타에서 이것저것 받으며 다양한 제품을 사 본 사람이었습니다+_+...(뜬금)

 

그때, 자주 받았던 것 중 하나가 물티슈 였어요.

물티슈가 이렇게 핫하게 된 데에는 바로 '아기물티슈' 라는 붐 (?) 때문이었어요.

 

아기에게 쓰는 물티슈이기 때문에, 엄마들이 굉장히 꼼꼼하고 예민하게 골라서 사용하고,

몸에 좋다는 것이 어느정도 검증이 되면, 조금 값을 더 주더라도 사기 때문에

물티슈 시장은 아주 핫해핫해 '3'

 

저는 아기가 없지만, 덕분에 다양한 아기 물티슈를 사용해봤어요.

그러면서 '두꺼운' 물티슈에 완전히 제.대.로 홀릭 되었쥬!

 

현재는, 인스타에서 뭘 받지 않기 때문에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합니다.

제가 애용하는 코스트코에서도 물티슈를 사봤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쎄서, 못 샀고

결국 다시 인터넷으로 구매하였는데요,

 

우선 제가 추천하는 앙블랑 물티슈 한번 보시쥬!

 

 

앙블랑물티슈_민트_구매후기

한팩에 72매가 들어가 있고, 이게 총 10팩 들어가 있어요.

※앙블랑 물티슈 민트 가격10팩에 14,240원 (무료배송) 입니다.

 

저기 보면 정기배송이 보이쥬?

정기배송 할 경우 13,528원 입니다.

 

이렇게 많은 물티슈를 왜 정기배송 하냐구요?

제 친구가 애기한테 쓰는 물티슈를 보니, 한달에 10팩도 모자라겠더라구요 +_+

잠깐, 만나는 시간 동안에도, 엄청나게 많은 물티슈를 사용했어요....하하

 

저는 그렇게 자주 시키지는 않기 때문에, 정기배송을 하지 않았어요.

 

 

 

 

두꺼운 물티슈 : 앙블랑 물티슈

 

그렇다면 왜 이렇게 두꺼운 물티슈를 선호하냐구요?

청소할 때 얇으면, 제대로 청소가 되지 않아요.

특히, 기름때를 박박 닦으려면 이렇게 두꺼운 물티슈가 필요해요.

얇은 물티슈는 금방 찢어져요 :(

 

두꺼운물티슈_앙블랑물티슈가장 손이 많이가는 주방청소 :(

 

 

밑 바닥은 저도 물걸레를 사용하지만, 싱크대 구석구석, 선반 같은 경우는 물티슈가 정말 편해요.

행주를 사용하고 빨면 되지? 라고 하지만, 매번 행주를 빠는 것도 보통일이 아니지만,

행주 역시 음식에 금방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자주자주 푹 삶아줘야해요.

 

행주를 빨고 삶고 자주하다보면, 결국 물티슈를 사게 됩니다.

저는 가끔 과산화수소로 기름 때를 제거하기도 하는데요,

이때 두꺼운 물티슈가 없으면 금방 찢어져요.

 

주방청소는 ▷ 두꺼운 물티슈다.

 

타 브랜드 물티슈도 대부분 두께 + 사용감에서 만족스러웠지만,

가격적인 부분을 비교해 보면 앙블랑이 저렴할 때가 많았어요.

(브랜드마다 세일하는 시기가 달라서 시기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앙블랑물티슈_민트주방에 뒀더니, 양념이 조금 튀어있어요 ㅜ_ㅜ

 

 

처음 받으면, 이것보다 훨씬 통통하고 예쁜 모양이 와요.

요즘은 물티슈도 디자인이 상당히 예쁩니다 :D

 

저는 주방에 뒀더니, 각종 양념과 기름 때가 튀어있네요 ㅎㅎ

 

 

 

 

 

앙블랑물티슈 두께앙블랑 물티슈의 두께 확인

 

보시면 알겠지만, 두께가 꽤 두껴운 편입니다.

엠보싱이 들어가서 사용하는데 아주 편해요.

 

 

 

 

앙블랑 물티슈 민트 크기 

 

앙블랑 물티슈 크기를 보시쥬.

세로 19cm + 가로 16.5cm 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은 20cm * 16cm 입니다.

물티슈 이기 때문에 어떻게 늘리냐에 따라 조금씩 사이즈에 차이가 생기니 참고하세요.)

 

 

 

 

앙블랑 물티슈 민트 크기 비교숟가락과 비교한 샷

 

숟가락이랑 비교해 봤어요.

대략 크기가 어느 정도 인지 감이 오쥬?

 

사실 청소할 때는 크기보다 두께가 더 중요해요.

그래서 크기가 크다고 마냥 좋은것만은 아니더라구요.

 

 

앙블랑 물티슈, 왜 민트인가?

제목이 뭔가 거창해 보이지만, 제가 민트를 고른 이유는 가성비 입니다.

앙블랑 물티슈는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앙블랑 물티슈 중에서 민트가 가장 두께가 얇은 물티슈에요 (잉? ㅋㅋ)

도대체 다른건 얼마나 두껍다는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얇지 않고 프리미엄 엠보싱이 들어가 있어서, 청소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요.

 

앙블랑 물티슈에서 다른 종류는 원단과 거기 들어가는 재료 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청소용 이기 때문에 굳이 원단과 재료까지 따질 필요는 없었어요.

 

아기가 있는 경우에는 조금더 좋은 원단, 좋은 재료가 들어간 물티슈를 고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크게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현재 가격비교를 해봤더니,

앙블랑 물티슈 민트는 요기가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

앙블랑 민트 유아물...

 

 

저도 여기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저는 리필형 10팩을 구매하기도 하고 어떨 때는 휴대용 물티슈랑 같이 구매하기도 하는데요!

결국은 리필형 10팩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

 

청소용 두꺼운 물티슈를 찾고 계시다면 감히, 앙블랑 물티슈 민트를 추천해봅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