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_Odore

방콕 자유여행 일정 및 태국 뚜벅이 여행팁 본문

달콤한 여행/Abroad

방콕 자유여행 일정 및 태국 뚜벅이 여행팁

돌체오도레 2018. 10. 3. 20:33

 

 

 

방콕 자유여행 일정 공유 - 방콕여행은 무조건 뚜벅이로 가야합니다 :D

 

 

 

 

 

방콕 비터맨 레스토랑

방콕 비터맨 레스토랑 Bangkok Bitterman Restauraunt

 

 

 

저는 방콕을 2번 갔는데요, 먼저 처음 갔던 방콕여행 일정을 공유하려고 해요 :)

방콕은 한번만 가기에는 참 아쉬운 곳이에요! 방콕을 다녀온 친구들은 꼭 또 다시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방콕은 2017년 3월15일~3월19일 4박5일 일정입니다.

 

 

방콕 자유여행 일정표 공유합니다.

방콕여행스케줄.pdf

 

 

 

당연히 방콕 뚜벅이 여행이었어요 :D

 

자유여행을 무서워 하던 친구도, 자유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했어요!

그 당시는 우버가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매일 우버로 다녔던 기억이....ㅎ

지금은 그랩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총 4곳 입니다. 후덜덜...

당시 저희는 다양한 호텔을 가보고 싶었기 때문에 1박마다 호텔을 바꿨는데요.

문제는 이러면 체크인 체크아웃 하느라 일정이 거의 많이 날아가요...

저희처럼 다양한 호텔을 가보고 호캉스를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상관없지만,

어느정도 방콕에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무조건 비추 입니다.

 

4박5일을 가신다면 호텔 두 곳 정도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

 

 

 

 

그리하여, 저희가 묵었던 호텔은

1. 유사톤 방콕 2. 반얀트리 방콕 호텔 3. 호텔 인디고 방콕 4. 방콕 메리어트 스쿰빗 호텔

이렇게 입니다.

 

 

방콕 호텔에 대한 짧은 평을 남겨 보려합니다.

 

1. 유사톤 방콕 ★★★★☆

 

 

 

 

 

위치가 아쉽지만 깨끗하고 가성비가 아주 좋은 호텔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데, 조식이 맛있다.

가장 좋은 점은 24시간 머물 수 있기 때문에, 비행기 시간때문에 늦게 도착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호텔!

 

 

 

 

 

2. 반얀트리 방콕 호텔 ★★★☆☆

 

 

 

 

버티고 앤 문바가 유명해서 잡은 호텔인데, 가격에 비해 아쉬운 점이 많고 살짝 오래된 편이다.

반얀트리를 갈거면 차라리 근처에 있는 수코타이 호텔을 추천.

그러나 반얀트리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받아서 스윗룸을 받았다. 주변에도 스윗룸 무료 업글 받았다는 후기가 가끔 있다.

 

 

 

 

 

3. 호텔 인디고 방콕 ★★★☆☆

 

 

 

최근에 생긴 호텔인데, 이 호텔만의 특이한 분위기가 있다.

모던하면서도 동시에 잡다한? 스타일인데 확실히 특이한 매력이 있고 깨끗하다.

수영장은 살짝 작은편이고, 이 가격대비 큰 메리트를 느끼지는 못했다.

 

 

 

 

 

4. 방콕 메리어트 스쿰빗 호텔 ★★★☆☆

 

 

 

 

 

 

위치적으로는 좋았지만 (통로 역 근처) 주변이 지저분하고 정신없다.

가격대비 큰 메리트는 없었고, 호텔 자체가 매우 컸다.

 

 

 

 

 

다시 간다면 머물고 싶은 곳은 유사톤 방콕입니다. 위치가 아쉬웠지만 방콕에서는 그랩 어플 사용해서 택시 이용하면 매우 저렴하게 갈 수 있어서 아주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저는 진에어를 이용했는데요, 진에어 체크인 하는데 가장 먼저 도착해서, 앞자리 달라고 하니까

지니 플러스 석을 주었습니다. 지니 플러스 석 추천해요!

올 때는 일반석을 탔는데, 역시 지니 플러스 석과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지니 플러스석 여유 공간이 상당한 편입니다.

지니플러스석 강츄!

 

 

 

 

 

 

▶방콕여행 중 기억에 남는 여행 스팟을 고르라면 먼저 디바나 버츄 스파를 픽 할게요!

정말 시원했고, 가격대비 진짜 강추였어요.

 

 

 

 

두명 미리 예약했구요, 가니까 이렇게 발부터 따뜻하게 주물러 주시고

그 이후 부터는 사정없이 두들겨주셨는데...

 

그다음날 종아리를 만졌는데, 평생 만져보지 못한 물렁한 종아리였어요 ㅎㅎ

물론 며칠 지나면 다시 단단해 진다는....ㅎ

 

마사지가 시간이 상당히 걸리기 때문에 꼭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진짜 맛있었던 팁싸마이도 강추해요 :)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가는길이 아주 복잡하다 하여 정말 걱정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가까운 지하철역에 내려서 툭툭이를 탔어요!

 

나름 흥정도 엄청 열심히해봤네요 '-' 툭툭이 타니까, 여기저기로 잘 다녀서 생각보다 빨리 잘 도착했어요.

갈때는 살짝 걸어나가서 택시 탔습니다 :D

 

 

 

 

 

▶그리고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비터맨 레스토랑도 다녀왔는데,

특유의 초록 분위기가 정말 예뻤고, 맛있었어요 :)

정말 사진이 잘 나올 수 밖에 없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음식은 처음에 프렌치 토스트랑 음료만 시켰다가 갑자기 배가 더 고파져서 막 시켜서 와구와구 먹었답니다 ㅎㅎ

 

 

 

 

 

 

 

딱 인스타 갬성 아닌가유? ㅎㅎㅎ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터맨에서 사진을 엄청나게 많이 남길 듯 합니다.

사진 스팟이 꽤 많이 있어요 :)

 

 

 

 

 

 

▶디퓨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카르마카멧을 들리세유

 

 

 

여기서 가장 애정하는 템은 바로 옷장 방향제!!!!

이게 옷장에 넣어두면 진짜 강하고 오래가요 :)

화장실 냄새 잡는데도 이만한게 없습니다.

 

남자들은 너무 향이 강해서 싫어하더이다......ㅎ 저는 오렌지블라썸 향을 넘 좋아했어요 :)

제품을 사면 봉투에 향을 챡 뿌려주는데, 그 향이 넘 좋더라구요 '3'

 

 

 

 

 

 

 

 

첫번째 방콕여행이 호텔위주의 여행이었다면 두번째 방콕여행은 더 다양한 곳을 다녀보려고 했어요.

그.러.나. 가족여행 이었기 때문에 어른들의 컨디션이 있어서

아주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어요.

 

다음엔 두번째 방콕 여행 일정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

 

Comments